참여와나눔

세종 전통문화체험관에서 참여한 리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참여후기

처음부터운전을 제대로 배우게 하는
test 2025-06-29

행위임을 인식시키고, 교통법규에 대한 충분한 학습과 함께 처음부터운전을 제대로 배우게 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운전면허시험은 안전한 교통문화를 정착시키는 첫걸음이며, 시민들의 생명을 지키기 위한 중요한 절차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현행 우리.


자는면허가 취소된 날로부터 2년간면허를 새로 취득할 수 없다고 규정한다.


이 사건을 청구한 A씨는 2007년 3월 음주운전을 해 한 차례면허가 정지된 이력이 있었는데, 2022년 6월 혈중알코올농도 0.


059%인 상태로 대전 대덕구 일대에서 약 1.


시민의식이 함께할 때 보다 안전한 교통환경이 완성된다"고 강조했다.


남부서는 이와 함께 4월 21일부터 6월 18일까지 외국인운전면허교실을 운영해 총 12명이 필기시험에 합격한 소식도 전해왔다.


베트남, 캄보디아, 네팔, 필리핀, 중국 등 9개국 출신 외국인.


임직원운전면허갱신·적성검사 간편 해결 19~20일 고려아연 온산제련소 임직원 사택 로비에서 '찾아가는운전면허민원 서비스'가 진행되는 모습.


헌재는 입법 목적이 정당하고, 수단의 적합성도 인정된다고 봤다.


운암자이포레나


청구인 A씨는 2회 이상 음주운전을 했다가면허가 취소됐다.


그는 헌법소원을 내며 “운전을 직업으로 하는 사람들에 대한 기본권 침해”라고 주장했지만 받아들여지지 않았다.


곡성군은 지난 23일 레저문화센터에서 만 75세 이상 고령 운전자들을 대상으로 '운전면허갱신' 순회교육을 실시했다.


곡성군 제공 전남 곡성군(군수 조상래)은 지난 23일 레저문화센터에서 2025년도운전면허갱신 대상자인 만 75세 이상 고령 운전자들을 대상으로.


고려아연 온산제련소 임직원 사택 로비에서 '찾아가는.


11월 신경안정제를 먹은 무면허 운전자가 8중 추돌 사고를 내 1심에서 실형을 선고 받기도 했습니다.


지난 2019년 약물운전으로 인한운전면허취소 건수는 57건이었는데 5년 만인 지난 2023년에는 113건으로 두 배로 늘었습니다.


자동차운전전문학원에서 울산남부경찰서 경비교통과와 연계하여 다양한 국가 출신의 결혼이민자 및 외국인 21여명을 대상으로 '운전면허교실'을 진행했다.


울산남구가족센터(센터장 이용희)는 6월 12일, 신삼성자동차운전전문학원에서 울산남부경찰서 경비교통과와.


자동회차 시스템이 안전하게 하차장으로 GR차량을 옮겨서다.


실제로 GR차량을 타고 레이싱을 한 결과운전면허가 없어도 충분히 즐길 수 있었다.


차량에는 액셀러레이터는 없고 브레이크만 있었다.


내리막길에 조성된 레이싱 코스에서 최대.

0건의 글이 있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