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와나눔

세종 전통문화체험관에서 참여한 리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참여후기

고'라는 이름으로 알려진 장거리
test 2025-08-23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은 21일(현지시간) '플라밍고'라는 이름으로 알려진 장거리 순항미사일 'FP-5'의 시험 결과를 발표했다고 AP·AFP.


러시아가 우크라이나에 있는 미국 기업에 미사일 공격을 가한 것으로 드러나, 미국 산업계가 트럼프 대통령에게 대응을 촉구하고 나섰습니다.


로이터통신 등 외신에 따르면, 현지 시간 20일 밤부터 21일 사이 드론 수백 대와 미사일 수십 발을 동원한 공습 과정에서.


[보보비치=AP/뉴시스]러시아와 중유럽(헝가리·슬로바키아·체코)을 잇는 드루즈바 송유관.


벨라루스 민스크 남동쪽으로 330㎞ 떨어진 보보비치 마을 인근에 있는 드루즈바 송유관 펌프장에서 노동자들이 일하고 있는 2007년 1월 자료사진.


[AP/뉴시스] 2000년 7월 자료사진으로, 갓 취임한 블라디미르 푸틴러시아대통령이 반년 뒤 퇴임하는 빌 클린턴 미국 대통령과 일본 오키나와 G8 정상회의에서 가볍게 이야기를 주고 받고 있다.


우크라이나에 ‘영토 포기’를 압박해선 안 된다고 밝혔습니다.


칼라스 고위대표는 현지시각 22일 영국 BBC 방송과 인터뷰에서 “러시아가 우크라이나 영토를 계속 차지하도록 두는 것은 푸틴이 우리가 빠지라고 쳐놓은 덫”이라며 이같이 주장했습니다.


[조선중앙TV 화면]2025.


For Use Only in the Republic of Korea.


[조선중앙TV 화면]2025.


브레인시티 푸르지오


For Use Only in the Republic of Korea.


[앵커]러시아와 우크라이나 간 휴전을 위한 정상회담이 추진되고 있지만 당사국들은 여전한 입장차를 보이고 있습니다.


러시아는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의 법적 정당성을 다시 문제 삼았고, 우크라이나는 안전보장 합의가 먼저라며 평행선을 달리고 있습니다.

0건의 글이 있습니다.
닫기